본문 바로가기

이슈꿀팁ㆀ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분양정보 완벽 정리 청약일정 경쟁률 분양가

안녕하세요 흐름을 쫓는 블로그의 이슈꿀팁ㆀ편입니다. 오늘은 요즘 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는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이미지 입니다.

아무래도 지하철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니 많은 분들이 더욱 주목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요즘 수도권 부동산 인기가 급증하면서 중소형 평면의 인기도 높아진건 모두 다 아는 사실이죠~ 저도 특히나 관심이 많이 갔던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였는데요..

지난 12월 20일 수요일에 당첨자 발표를 했고, 2018년 1월 2일~4일 총 3일동안 계약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정확히 어떻게 진행되고 경쟁률과 가장 인기 있었던 평면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프로젝트 개요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규모는 지하3층~지상24층, 15개동 이고 총 1,382세대, 일반분양 887세대 입니다.


조감도와 주변시설 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변 시설로는 신천연합병원, 롯데마트, 시흥IC, 소래산 이렇게 있습니다. 

롯데마트와 병원이 있다는 점이 가장 눈에 띄네요~


단지배치도 입니다.


단지가 예쁘게 잘 구성되어있네요~ 마당에서부터 어린이놀이터까지 그 사이사이에 접근하기 편리하도록 만들어 놨으니 역시 인기가 괜히 있는게 아닌 것 같더라구요~

부동산 이미지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분양 일정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0일 수요일에 끝났고, 지금은 정당계약 시즌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1순위 청약 접수 결과가 나왔는데요 총 818가구 모집에 3317명이 몰렸다고 하네요~ 평균 4.06대 1 경쟁률이었다네요!

아파트 매매 입니다.


그 중 최고 경쟁률은 59A형에서 10.43대 1 이라는 경쟁률이 나타났습니다.

제 예상이랑 딱 맞았었네요 :) 실거주 와 투자 목적 둘다 가치가 있기 때문에 저도 그렇게 생각을 했었거든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밑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http://www.weveapt.co.kr/siheung/main.do

생각보다는 사람들이 조금 더 몰린 감이 있는 것 같네요~ 교통망이 좋아서 인천, 광명 을 통하여 서울로 왕복이 편리하고, 또 우미린 과 네이처포레 단지가 들어서고 있기 때문에 전망이 좋아 보입니다. 지금까지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분양정보 청약일정 경쟁률 알아보았습니다. 이상 흐름을 쫓는 블로그의 이슈꿀팁ㆀ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장 인기있는 게시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