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번 접고 완전히 붙는 ''폴더블폰'' 삼성에서 드디어 나온다

두번 접고 완전히 붙는 ''폴더블폰'' 삼성에서 드디어 나온다

삼성전자는 올해 말 기존 폴더블폰 라인업에 독특한 트리플 폴더블 스마트폰을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전자는 현재 자사의 첫 3중 폴더블 기기 데뷔와 함께 8월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갤럭시Z 폴드와 플립 시리즈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의 기존 폴더블폰이 화면을 안쪽으로 한 번만 접었다면 트리플 폴더블 스마트폰은 메인 디스플레이를 서로 다른 방향으로 두 번 접을 수 있는 구조로 콤팩트하면서도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트리플 폴더블 스마트폰의 디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업계에서는 삼성이 출원한 특허를 실마리로 보고 있다.

삼성이 제출한 그러한 특허 중 하나는 아코디언 스타일이나 종이접기처럼 수평과 수직의 두 방향으로 화면을 여러 번 접을 수 있는 폼 팩터를 포함합니다. 이는 트리플 폴더블 스마트폰이 유사한 디자인을 가질 수 있음을 시사하지만 삼성은 아직 세부 사항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출처-원데이뉴스

https://www.oneda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8 

 

삼성전자 드디어 두번 접고 완전히 붙는 ''폴더블폰'' 나온다

삼성전자 드디어 두번 접고 완전히 붙는 ''폴더블폰'' 나온다삼성전자가 올해 안에 두 번 접는 혁신적인 새 폴더블 스마트폰을 선보일 전망이다.안드로이드폴리스, 폰아레나 등 각종 IT매체의 보

www.oneda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