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ㆀ

디스코드 new login 오류 초간단 해결 방법 - 디스코드 new login location detected


안녕하세요 흐름을 쫓는 블로그의 IT꿀팁ㆀ편입니다.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디스코드 new login 오류 해결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discord dedicated server 입니다.


요즘 정말 추워졌는데요.. ㅠ 몸관리 잘하세요.. 저는 감기걸려서 엄청 고생했답니다..ㅠ  연말과 신정에 쉬면서 밀렸던 일들도 처리하고, 또 배틀그라운드 열심히 했었는데요~ 배그를 하면 저는 언제나 디스코드를 함께 사용하면서 게임을 즐긴답니다.. 그런데 디스코드에서 최근에 오류가 자주 발생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디스코드 new login 오류 인데요.. 

정확히는 " New login location detected, please check your e-mail. " 이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밑의 사진과 같이 나타납니다.



이 오류가 나타나면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제대로 알아두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디스코드 new login 오류 해결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디스코드가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았기 떄문에 최적화가 되지 않은 느낌이긴 합니다.. 여러 오류들이 많은데요 예를들면 디스코드 연결을 기다리는 중 이라는 오류도 자주 나타나는데요, 예전에 이 오류를 한방에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본 적이 있기 때문에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만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쭉 쓸 수 있으니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디스코드 연결을 기다리는중 초간단 해결 방법 << 클릭

discord screen share 도 있으니 알아두세요.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디스코드 뉴로그인 해결 방법 을 시작하겠습니다. 저 오류 메세지를 해석해보면 새로운 곳에서 로그인이 발견되었으니 이메일을 확인해달라 라는 내용입니다. 여기까지는 별게 없죠 :)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뭐냐하면 이메일을 확인을 하면 끝이 나는데.. 이메일을 확인해보면 메일이 안와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이 오류가 일명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오류입니다. 제가 예전에 적은 글 중 하나가 이메일이 안올시에 어떻게 하면 바로 해결이 되는가에 대해서 직접 정리한 글이 있습니다.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해결 방법 총정리 - 디스코드 이메일 인증 오류 해결 방법 << 클릭

바로 위에 있는 이 글인데요, 제가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하나하나 해본 내용이기때문에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겁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discord web app 입니다.


지금까지 디스코드 new login 해결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디스코드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들을 많이 만나서 고생한 기억이 있습니다..ㅠ 그럴때마다 하나하나 찾아보는게 정말 힘들었었는데.. 이렇게 된거 제가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공유하자 라는 생각으로 하나하나 올리다보니 꽤 많이 올린 것 같습니다. 제 글을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 이상 흐름을 쫓는 블로그의 IT꿀팁ㆀ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best gaming chat software 알아볼까요?


관련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