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제도 마셨는데.." 맥주 식약처 전량 회수 조치

"어제도 마셨는데.." 맥주 식약처 전량 회수 조치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무알코올 맥주인 버드와이저 제로가 세균수 기준 미준수로 회수 조치했다고 밝혔다. 맥주는 허용 수준보다 높은 박테리아 수를 가지고 있어 소비하기에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해당 제품은 2023년 4월 17일 오비맥주 광주공장에서 제조된 제조일로부터 1년 유통기한의 버드와이저 제로 500ml 캔이다. 회수된 제품의 바코드 번호는 8801021229423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해당 제품의 판매중단을 판매자에게 지시하고,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해당 제품을 소매점에 반품해 안전하지 않은 식품의 회수를 촉진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버드와이저 제로는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인 버드와이저가 지난해 국내에 출시한 무알코올 음료다. 리콜은 식품 안전의 중요성과 모든 제조업체가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표준을 준수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버드와이저 제로는 버드와이저 맥주 특유의 순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버드와이저와 동일한 원료와 발효과정으로 만들어 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치우드 숙성'이라는 버드와이저만의 숙성 방식을 거친다.

여과 공정의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하여 알코올 함량이 0.05% 미만입니다. 버드와이저 제로는 술의 부담 없이 프리미엄 라거 맥주의 맛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음료다.

이 제품은 500ml 캔으로 출시됐으며 이달부터 주요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브랜드의 발랄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와 문화 행사를 개최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버드와이저 제로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출처-원데이뉴스

https://www.oneda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50 

 

"이 맥주 마시면 안돼" 버드와이저 제로 식약처 전량 회수조치

 

www.oneda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