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꿀팁ㆀ

사주 오행 풀이 여기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흐름을 쫓는 블로그의 건강꿀팁ㆀ편입니다. 얼마전에 오랫동안 못본 친구를 만나면서 이런 저런 얘기를 했었어요~ 그러다가 친구 아버님이 사주 오행 풀이 를 볼 줄 아신다고 말하면서 잠깐 얘기해주는데 재밌더라고요^^ 운명 사주 믿으시나요? 저는 믿습니다.



사람은 태어나서 탯줄을 자르는 순간 부터 음과 양 오행의 기운을 받는다면서 얘기를 해주더라고요~ 얘기가 흥미진진하면서 궁금하기도하고 해서 집에 와서 직접 찾아봤네요 ^^ 원래 사주 신년 운세 이런거 잘 안믿었는데도 듣다보니 빠지더라고요~ 음양 오행 알아보겠습니다. 사주 오행 확인해보세요. 오행 사주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주 오행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일반 오행을 사주적으로 풀어서 해석한 것이 바로 사주 오행 입니다. 오행은 전부 다 같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 사주로 풀어서 해석한 오행, 사주 오행 은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모든 것을 분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사주가 진리이자 팩트는 아니겠지만 어느정도는 맞다고 믿고있네요~^^

만물을 다 오행으로 분류할 것은 없다고합니다. 사주에서 자주 쓰이는 것들을 위주로 하면서, 유동적이라고 합니다.

http://www.goodcycle.com/alib/

위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시-일-월-년 순으로 사주 오행 글자가 8개 나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사주 오행 풀이 가 궁금한 사람들의 이름을 하나씩 넣어서 확인하는 재미도 쏠쏠할거 같아요~ 물론 약간 어렵긴 하지만요 ^^;; 운명 사주 프로그램 다운 입니다. 

사람들에게 넘치는 기운과 부족한 기운, 기운이 넘치는 신체부위, 사주 오행에 무엇이 더 많거나, 부족한지를 알면 어느정도 사람 성격, 행동까지 알거 같더라고요~ 또한 질병판단법도 있으니.. 정말 쉽지않은 분야인거 같아요 ㅎㅎ;; 저는 재미삼아 얕게 하는 수준에서 그쳤네요 여러분들도 한 번 해보세요~ 

운명 사주 프로그램 다운 입니다. 


아시다시피 사주명리학은 음양오행에 기반한 천간 지지의 작용변화 를 통해 사람의일을 살피는 학문이잖아요. 그러므로 사주명리학에서는 오행의 배속과 분류에 익숙해야 한다고 하네요. 밑에 오행 배속표를 가져왔으니 참고삼아 해보세요~


지금까지 사주 오행 풀이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솔직히 저는 100% 신뢰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맞다고 보기 때문에 아주 흥미로웠는데요~ 깊게는 공부를 못하겠더라고요..ㅠ 사주명리학 공부하시는분들 정말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상 흐름을 쫓는 블로그의 IT꿀팁ㆀ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운명 사주 프로그램 다운 입니다. 


관련글 보기 ▼